사랑스러운 아띠쉬 양산, 강렬한 UV 차단 양산 추천

평소 자외선이 신경쓰여서 자외선 차단제도 자주 바르지만 요즘처럼 더워져 햇볕이 강렬해질 때부터는 여름까지 줄곧 필수적으로 양산 등을 써주는 편이다. 예전에는 레이스 투성이의 양산뿐이라 양산을 쓰는 것이 부담스러웠지만 언제부턴가 우산과 겸용해 사용할 수 있는 양산이 많이 나왔다. 그래서 작고 가벼운 양우산을 찾다가 써보게 된 아티쉬 양우산. 평소 자외선이 신경쓰여서 자외선 차단제도 자주 바르지만 요즘처럼 더워져 햇볕이 강렬해질 때부터는 여름까지 줄곧 필수적으로 양산 등을 써주는 편이다. 예전에는 레이스 투성이의 양산뿐이라 양산을 쓰는 것이 부담스러웠지만 언제부턴가 우산과 겸용해 사용할 수 있는 양산이 많이 나왔다. 그래서 작고 가벼운 양우산을 찾다가 써보게 된 아티쉬 양우산.

단색부터 귀여운 양우산도 많지만, 아티쉬 양우산은 한국인에게도 매우 친숙한 에바 알머슨의 작품이 그려져 있어 에바 알머슨 특유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양우산 같았다. 단색부터 귀여운 양우산도 많지만, 아티쉬 양우산은 한국인에게도 매우 친숙한 에바 알머슨의 작품이 그려져 있어 에바 알머슨 특유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양우산 같았다.

태그에 그려져 있는 이 그림이 양우산에도 그려져 있다. 태그에 그려져 있는 이 그림이 양우산에도 그려져 있다.

그리고 딱 봐도 통통하고 따뜻함이 느껴지는 듯한 색감이 눈에 들어온다. 그리고 딱 봐도 통통하고 따뜻함이 느껴지는 듯한 색감이 눈에 들어온다.

품명은 아티쉬슬림 3단 우산이고 모델명은 I look for you even in dreams. 사용할 때 주의사항도 나와 있지만 우산을 열 때는 좌우로 흔들어서 펴야 한다. 이건 일반 양산이나 우산은 다 그런 것 같아. 뭐든 구겨져? 부러지는 거야? 나중에 열려서 그런가보다. 품명은 아티쉬슬림 3단 우산이고 모델명은 I look for you even in dreams. 사용할 때 주의사항도 나와 있지만 우산을 열 때는 좌우로 흔들어서 펴야 한다. 이건 일반 양산이나 우산은 다 그런 것 같아. 뭐든 구겨져? 부러지는 거야? 나중에 열려서 그런가보다.

156g이라 엄청 가볍고 슬림해서 한손에 쏙 들어가 데일리로 들고 다니기에도 전혀 부담없는 사이즈와 무게. 156g이라 엄청 가볍고 슬림해서 한손에 쏙 들어가 데일리로 들고 다니기에도 전혀 부담없는 사이즈와 무게.

완전한 흰색이 아니라 아주 옅은 우유빛 핑크색이 은은하게 예쁘다. 완전한 흰색이 아니라 아주 옅은 우유빛 핑크색이 은은하게 예쁘다.

참고로 아티쉬(Art+Stylish)는 국내 최초의 아트 컴퍼니로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을 포함한 주요 미술관에서 아트숍을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에바 알머슨 외에도 유명 작가의 작품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았다. 참고로 아티쉬(Art+Stylish)는 국내 최초의 아트 컴퍼니로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을 포함한 주요 미술관에서 아트숍을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에바 알머슨 외에도 유명 작가의 작품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았다.

어휴, 그런데 진짜 사이즈가 너무 마음에 든다. 일단 슬림해서 너무 좋은데 5단도 작고 귀엽지만 짧고 통통한 느낌이라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길고 날씬한 게 더 좋은 것 같다. 어휴, 그런데 진짜 사이즈가 너무 마음에 든다. 일단 슬림해서 너무 좋은데 5단도 작고 귀엽지만 짧고 통통한 느낌이라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길고 날씬한 게 더 좋은 것 같다.

그럼 한번 열어볼게요. 그럼 한번 열어볼게요.

찬-찬-

오 안쪽도 색이 밝아져서 너무 좋다. 자외선 차단이 잘 되게 안쪽이 암막으로 된 양우산도 많았는데 개인적으로 그런 시커먼 걸 별로 안 좋아하고 밝으면 나름 반사판 효과도 있고 밝은 게 좋아 오 안쪽도 색이 밝아져서 너무 좋다. 자외선 차단이 잘 되게 안쪽이 암막으로 된 양우산도 많았는데 개인적으로 그런 시커먼 걸 별로 안 좋아하고 밝으면 나름 반사판 효과도 있고 밝은 게 좋아

UPF 50+로 자외선 차단 코팅 원단이라 98% 자외선 차단이 가능해 우산 내부가 시원해지는 차열 효과가 있는 데다 확실히 원단은 아니었다. UPF 50+로 자외선 차단 코팅 원단이라 98% 자외선 차단이 가능해 우산 내부가 시원해지는 차열 효과가 있는 데다 확실히 원단은 아니었다.

그런데 열자마자 주변이 환하고 따뜻해지는 것은 에바 알머슨의 그림 덕분일까. 그런데 열자마자 주변이 환하고 따뜻해지는 것은 에바 알머슨의 그림 덕분일까.

색감이나 디자인으로 계절에 상관없이 비가 오거나 햇볕이 강할 때 다양하게 사용하기에 아주 좋은 것 같다. 색감이나 디자인으로 계절에 상관없이 비가 오거나 햇볕이 강할 때 다양하게 사용하기에 아주 좋은 것 같다.

사랑스럽고 사랑스러움 사랑스럽고 사랑스러움

 

그림도 포인트로 한 곳에 그려져 있고 전반적으로 아기자기하고 잔잔한 느낌에 전혀 튀지 않아서 부담 없이 들기에 너무 좋은 것 같다. 그림도 포인트로 한 곳에 그려져 있고 전반적으로 아기자기하고 잔잔한 느낌에 전혀 튀지 않아서 부담 없이 들기에 너무 좋은 것 같다.

 

5월인데도 벌써 낮에는 덥고 햇빛이 강렬하기 때문에 양산 필수라고 쓰고 있다. 5월인데도 벌써 낮에는 덥고 햇빛이 강렬하기 때문에 양산 필수라고 쓰고 있다.

역시 너무 귀엽고 밝은색에 자외선차단도 잘되고 좋아. 역시 너무 귀엽고 밝은색에 자외선차단도 잘되고 좋아.

 

 

[우산] 꿈에서도 너를 찾는다 – 아 티쉬 2-A-002166www.artish.co.kr [우산] 꿈에서라도 너를 찾는다 – 아 티쉬 2-A-002166www.artish.co.kr

#양산 추천 #초경량우산 #가벼운 양산추천 #아티슈 #artish #예술의전당아티슈 #양산추천 #초경량우산 #가벼운 양산추천 #아티슈 #artish #예술의전당아티슈